퍼펙트맨 > 영화 다시보기 홍무비

퍼펙트맨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퍼펙트맨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코미디 드라마 한국
개봉일 : 2019.10.02
관객수 : 123 만명
출연진 : 설경구 .조진웅
평점 : 8.53

영상링크

줄거리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67

댓글목록

다카키 마사오 개씹새끼 부관참시님의 댓글

다카키 마사오 개씹새끼 부관… 작성일

.

하루님의 댓글

하루 댓글의 댓글 작성일

[특판][성Y인Y약Y국][비,아][시,알][여성최.음제]

성,인 약.국 ----cic100.bu.to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FDA의 인증을받은 안전한 제품만 공급합니다.
어디서도 찾아볼수 없는 신제품들!!!(후불제실시)
초간편 주문으로 오늘 주문하면 내일 수령(무료배송)
착한 가격으로 정품만 판매하는 비아 약국 입니다.








내주변 섹,파 찾기 | 실제만남 99% | no.1 이성친구만남

지금 바로 가기:  love.bu.to

기혼자를 위한 2019년 애인만들기 프로젝트

지금 바로 가기:  love.bu.to

묘샤님의 댓글

묘샤 댓글의 댓글 작성일

=>> amce.site (주소창입력)
진짜 너무핫해서 여자들이 진짜 많더라구 이상한사이트 아니고
 하고싶은애들끼리 가입해서 그냥 찾는거 ㅎㅎㅎ 난 주변애들 만나서
  술도한잔하고 모텔에서 자주놈ㅎㅎㅎ 자취하는애들도 많아서굿
못믿겠으면 눌러서 봐바라.. 걍 간단해서 형 동네만지정하면 주변여자애들다보인다
고픈애들이 진짜 널렸따 변녀 이런애들 다모인거같음..

김재규열사님의 댓글

김재규열사 댓글의 댓글 작성일

김재규를 영웅으로!!!

영화보구십다님의 댓글

영화보구십다 작성일

영자님 왜 모든 영화가 안나오구 동치미만 나오쥬?

잘 나오는디님의 댓글

잘 나오는디 작성일

잘 나오는디 왜구랴 ? 브라우저를 크롭을 써보던가

이따성님님의 댓글

이따성님 작성일

고건
몰랗네

굿님의 댓글

굿 작성일

울다가웃다가 정말즐감했습니다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재밌게잘봄님의 댓글

재밌게잘봄 작성일

재밌게 잘봤습니당 마지막에 너무 웃겻어요 ㅋㅋ

ㅅ살짝..님의 댓글

ㅅ살짝.. 작성일

외국 영화중에 언터 쳐블:1%의 우정이라는 영화가 있는데 그영화를 한국판으로 각색해서 만든느낌이네요.
그냥 베껴 만든 쓰레기같은영화 재활용도 안됨 ㄹㅇ 배우들도 알텐데 좋은배 우 모셔다 이딴  모방 영화에 쳐 가져다 쓰네요^^ 영화만든 감독도 진짜 존나  후 이 딴영화만들어서 땅에 버릴 돈으로 우리엄마 용돈이나 좀 찔러줘라~

살짝쉬벌룸아~~님의 댓글

살짝쉬벌룸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영화 개봉전부터 모두 그런생각은 하고있었다~~~
너 같이 생각없는것들이    여기서 아는척하는게  내가 쩍팔린다~~~~~
그리고  느검마  용돈은  니가 줘라 쉬8러마~~~

살짝아버지에요~!님의 댓글

살짝아버지에요~!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우리아들이 장애가 있어요~ 죄송함다~~

살짝어머니에요님의 댓글

살짝어머니에요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우리 살짝이 아빠가 백수건달이라 아들래미가 저 위한답시고 한말 너무 괴념치 마세요..아비란놈이 돈도 못벌고 지아들 장애라고 하고 다닌답니다.우리아들 지금 의사인데 ㅜㅜ아비 잘못 만나 울 아들이 고생한답니다

니에마님의 댓글

니에마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애미 용돈은 니가 쳐주라 개호로개새끼야 니 애미도 없제?? 씨발새끼

ㅈ빙시야님의 댓글

ㅈ빙시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내가 느그 @ㅔ미였으면 진즉니를 낳은걸 후회하겠다 사람세!끼가 왜케 비관적이냐 ㅈ빻은니생각으론 저런 케스팅에 저런영화가나온게 그리 ㅈ같드냐 느그@ㅔ미 용돈은 니가 벌어서 줘야지 어디와서 개아리를틀고 그래 애새기도아니고 느금늡바가 흘리는 눈물이 니가싼똥오줌보다 많겠다 똥만드는기계세끼야

스릴광님의 댓글

스릴광 작성일

얼마전부터 광고창이 갑자기많이떠서 글을볼수가없네여 어떻게된거죠 제폰만 그럴까요 참잘보고있는데 광고 너무심해여ㅠㅠ

스릴광님의 댓글

스릴광 댓글의 댓글 작성일

게시판에 쓰려했는데 메뉴누르면 광고가 자꾸만떠서 여기도썼어요  이해해주시길 수고하세요~

사이트바뀌니 망햇나님의 댓글

사이트바뀌니 망햇나 작성일

여기사이트 이제망햇냐?
왜 클릭하면 다른 사이트로이동하냐 동영상이안나오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open load
부탁드리겠습니다

영화란님의 댓글

영화란 작성일

볼만하다!!! 시원하다!!! 가슴이 뚫린다!!!
진정성이 있고 내용이 있다!!!
사람이란 존재에겐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간만에 영화같은 좋은거 봤네...
잘 봤고 깨끗하고 아름답진 않지만 나름의 진정성과 배울점은 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님의 댓글

박진영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ㅇㅈ~~

ㅈㅁ님의 댓글

ㅈㅁ 작성일

버퍼링왜케심해..

진빼이 ㅇㅈ ? ㅇㅈ님의 댓글

진빼이 ㅇㅈ ? ㅇㅈ 작성일

뭐래 잘 만 나오는데 ㅋㅋ
덕분에 잼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우리 멋진 운영자님 진빼이 ㅇㅈ? 어 ㅇㅈ~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377

Copyright © 홍무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